인스타그램 비즈니스 하는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팁저장소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하는법

by 영세자영업자 2020. 9. 6.
728x90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보겠다. 이건 내가 쓰는 방식인데 가능 꼭 해보길 바란다.

1. 내가 만들어 올릴 사진이나 글 등이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확인하고 기다리는 곳인지 확인해 보자

2.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즈니스 할 관련 키워드를 검색 기능을 이용해서 검색해본다. 예를 들면 '마카롱'을 만들어 판매한다면 '마카롱'을 검색한다.

3. 여기서 '마카롱'으로 검색되는 첫번째 해시태그를 클릭한다. 현제 #마카롱 키워드는 433만 개다.

4. 해시태그가 달린 사진을 클릭한다. 인기 게시물 중에 맘에 드는 사진을 클릭하여 팔로워 수를 확인한다.(최소 1만 명 이상 되는 것이 좋다)

5. 계정과 연결된 웹사이트를 보고 내 분야와 같은 기업인지 내 '마카롱'을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 해 본다.

6. 내 '마카롱'을 사랑해 줄수 있는 사람을 찾았다면 오른쪽 위에 디렉트 메시지 단추를 클릭하여 진심을 다한 메시지를 작성하여 메시지를 보낸다.

7. 메시지의 내용은 당신에게 끌린 점과 우리의 '마카롱'의 특별한 점 그리고 앞으로 당신에게 '마카롱'을 보내드리고 싶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정성스럽게 작성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반복

처음에는 응답이 오는 사람은 극히 일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충분히 반복하자. 간단하지만 이것이 인스타그램으로 비즈니스 하는 방법 중 효율적 방법이라 할 수 있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