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카트 라이브 홈서킷 출시일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서킷 출시일

by 영세자영업자 2020. 9. 4.
728x90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이 출시를 알렸다. 출시일은 2020년 10월 16일이다.공식 출시 영상도 공개되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영상 보시죠~!

황금나침반 유튜브

기대되는가? 사실 이 글을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서킷에 대한 글이 아니다. '반일 노노'를 외치고 sns 프사를 바꾸고 깨시민 독립운동가들께 정신 차리라고 쓰는 글이다.

솔직히 저 영상을 보며 소름이 돋았다. 닌텐도 유저도 아니지만 해보고 싶다는 욕구가 생길 정도니...

당신은 무슨 생각이 드는가? 집구석을 레이싱 트랙으로 바꾸는 저 자유도와 마리오카트라는 게임성은 이미 검증받은 바 이번 마리오카트 라이브의 성공은 따놓은 당상으로 보인다.

이미 동물의 숲 열풍으로 반일이란 프레임이 얼마나 허황된 모순인지는 경험하였을 것이다.(반일 노노 외치며 모여라 동물의 숲 즐기는 유민상 씨가 대표적인 예이다.)


특히 대체재가 수두룩하게 많은 의류, 맥주 등 제품의 선택적 반일을 보면 기가 찬다.

자 반일은 나쁜게 아니다. 30여년간의 일제식민통치때 겪었을 선조들의 핍박과 고통을 무시하자는게 아니다. 하지만 지금의 반일은 도대체 무엇을 위한 반일인가? 결론은 저쪽 위선자들의 이익을 위한 반일이다.

 

415총선은 한일전이라 하는 사람들

얼마 전 일부 단체가 주장한 총선은 한일전이다 라는 내용의 현수막을 개시해도 되는지 유권해석을 의뢰하였고 선관위에서는 당연히도 사용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상에�

smallbuilding.tistory.com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서킷을 하는건 개인의 자유이다. 그 자유를 반일이란 집단이 깨시민 독립운동가 빙의하여 눈치 주거나 압박하면 그게 전체주의가 되는 거다.

카트라이더 마리오카트 표절 논란도 있었죠.


마지막으로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정말 잘 만들어진 게임이다. 우리나라도 빨리 이런 게임 나와 반일이 아닌 극 일하는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사회문화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교도소와 고대생의 죽음  (1) 2020.09.05
사이코지만괜찮아 공룡인형  (0) 2020.09.04
홍정욱 피소  (0) 2020.09.03
서울시 구상권 청구  (0) 2020.09.01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가치  (0) 2020.0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