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인스타글 반응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글 반응

by 영세자영업자 2019. 5. 1.
728x90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글 : 
“平成生まれとして、平成が終わるのはどことなくさみしいけど、平成お疲れ様でした!!!令和という新しいスタートに向けて、平成最後の今日はスッキリした1日にしましょう! #平成ありがとう #令和よろしく #FANCYもよろしく”
 
“헤이세이 태생으로서 헤이세이가 끝나는 게 어딘지 모르게 쓸쓸하긴 하지만, 헤이세이 수고했어요! 레이와라는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 헤이세이 마지막인 오늘을 시원한 하루로 만들자! #헤이세이 고마워 #레이와 잘 부탁해요 #FANCY도 잘 부탁해요“
 

이글 보고 또 쿵쾅이 무뇌들 출동해서 저런 댓글 달고있다ㅋㅋㅋㅋ 우리나라 수준 진짜ㅋㅋ 다 댔고 글의 맥락은 쉽게 말해 2018년 가서 아쉽고 2019년 파이팅인데ᄏᄏᄏ머가 그리도 억하심정이 있었으면?ㅋㅋ 연호 사용이 제국의 산물? ㅋ 개가 웃고 간다ㅋ

머 공식 SNS에 올리기 적절하지 않다고? 그럼 여기도 우르르 가서 욕해야지? 저걸 지금 대한민국 총리라는 사람이 왜 쓰냐? 경향신문은 저걸 공식 신문기사에 왜 쓰냐? 아예 경향을 친일신문이라 그러지?ㅋ

이런 애국자님들이 또 SNS 가보면 #일본 여행#넘나행복#또가고싶다 이러고 있으니.... 왜 아직도 진짜 친일 청산이 안되었는지 알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