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정당 해산 청원 120만명 돌파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자유한국당 정당 해산 청원 120만명 돌파

by 영세자영업자 2019. 4. 30.
728x90
짝짝짝 축하합니다^^ 이 나라가 드디어 바로 서는듯합니다. 토착 왜구인 자유한국당 해산!

이럴 줄 알았냐? 잘 들어 삼권분립의 의미도 모르는 개돼지들아

삼권분립 뜻 : 국가권력의 작용을 입법·행정·사법의 셋으로 나누어, 각각 별개의 기관에 이것을 분담시켜 상호 간 견제·균형을 유지시킴으로서 국가권력의 집중과 남용을 방지하려는 통치조직 원리이다.

국가권력의 집중과 남용을 방지하려는 통치조직 원리라고... 너 내는 지금 그 정의로운 여론에 올라타 행정부 보고 입법부 죽여라 하고 있는 거야.. 그래서 죽이면? 와 진짜 하느님이 보우하사 유토피아가 오냐? 견제와 균형은 "절대선은 없다"라는 결론에서 시작되어 시스템 적으로라도 저렇게 만든 거야.... 그 잘나신 북한이 견제와 균형이 없어서 북한 김정은 생각 따위가 무소불위의 권력이 되는 거야...

옛날 붕당정치 배울 때 처음 시작은 갈등이 나쁜 거야? 다른 생각을 말하는 게 나쁜 거야? 이거였어..... 잘 한번 생각해봐 갈등은 어느 정도 있어야 되는 거야 그래야 타협하려 노력하고 협상하고 다시 제안하고 한 발자국이라도 발전하는 거야 갈등이 없으면 북한 꼴 나는 거야.... 그래서 저 해산 청원이 정말 어린애 말장난도 안 되는 것에 120만이 동참했다니 기가 차네

그리고 하나 더 여론의 잔혹성에 대해 벌써 다 잊었는가? 마치 독립투사 된 마냥 정의감에 불타서 사실 확인조차 없이 이빨을 드러낸 하이애나 때 같다.

1. 김보름과 노선영 청원 당시 김보름의 행동에 김보름을 영구 퇴출 시켰으면? 노선영은 정말 당하기만 한 지구 지순한 순결한 사람이었나?

2. 이수역 폭행 사건은 머 화장을 안 하고 머리를 짧게 자른 여자여서 맞았다? 아직도 그 여성을 피해자라 생각하는가?

3. 윤지오 호출기 청원... 이건 거의 서프라이즈급이다. 그딴 여자 말만 믿고 병신 같은 경찰청장까지 사과를 했으니...

여론은 무조건 선이 아니다. 지금 자유한국당 해산 청원에 동의한 당신도 과거 저 세 가지 청원에 동의한 당신도 잘 생각해 보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