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영 페북에 올라온 코로나19 커뮤니티 글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공지영 페북에 올라온 코로나19 커뮤니티 글

by 영세자영업자 2020. 2. 29.
728x90

오늘 커뮤니티 올라온 글을 보고 좌파의 이중성에 대해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요. 지방선거 공역 단체장 선거 결과와 코로나 확진자 수를 비교하며 조롱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지영씨도 퍼다 나르고 있네요.

투표 잘해야죠 암~? 코로나19가 권영진과 이철우 때문이라 말하는 건지? 전 자유한국당이어서 일 못하니 그런 거다? 이런 주장하시는 건지요?

 

댓글은 더 가관입니다.

코로나 확산이 지자체장 책임으로 돌리네요? 박근혜 대통령 때 모든 책임을 대통령 책임으로 돌리며 조롱하고 비난하던 사람들이 지금은 지자체장 책임인 듯 말씀하시네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지전능한 대통령을 찾으셨던 분들이 지금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는 왜 한마디도 없나요? 이럴 때는 지자체장 때문인가요?

 

 

참 편하네요.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시점에서도 중국에 대한 사대는 계속되고 첫 사망자가 발생한 날 짜파구리나 먹으며 웃고 떠들면서도 집권한지 3년이 지나도록 아직도 박근혜 대통령과 전 자유한국당 탓하면서 보낼 수 있다니 말입니다.

 

정말 양심에 손을 얹고 박근혜 대통령이 메르스 때 짜파구리 먹으며 웃고 있어도 괜찮으신가요? 일본에 바이러스가 창궐하는데 어려울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고 주장하셔도 정말 괜찮으신 건가요? 대답해 보시죠 공지영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