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강용석이다?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내가 강용석이다?

by 영세자영업자 2020. 12. 8.
728x90

내가 강용석이다 실검을 보고 실소를 금치 못하겠습니다.

오늘 강용석 씨가문재인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강용석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문재인과 한 남성이 악수하는 사진을 놓고 문 대통령이 이만희 신천지 교주와 악수하고 있다고 방송을 한 부분이 경찰 체포 이유입니다.

문제의 사진

이걸보고 보수우파라는 사람들이 내가 강용석이다라는 문구를 실검에 올리며 이번 강용석 채포에 대해 부당함을 주장하고 있는데요.

이 검색어를 보고 실소를 금치 못하겠습니다. 강용석은 문재인과 악수한 사람이 이만희가 아닌 사진을 가지고 악수한 사진이라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저 부분에 대한 정정보도나 사실 확인 후 사과방송 있었습니까?

잘못된건 잘못된 겁니다.. 만약 박근혜 대통령을 음해한 김어준과 주진우가 경찰에 체포되어 내가 김어준이다. 내가 주진우다 라고 좌파들이 말하면 인정해 주겠습니까?

분명 지금 정권의 비호를 받고 있는 주진우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시 가짜 뉴스는 말도 못 하지만 그 점을 지적하려면 보수우파에서도 저런 가짜 뉴스에 대한 책임을 졌을 때 변별력이 있는 겁니다..

이제 보수우파는 원칙도 정의도 법치도 진실의 힘도 없이 가는 모습을 보니 이 나라가 언제 망해도 이상하지 않을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