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 주낙영을 해임하라?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경주시장 주낙영을 해임하라?

by 영세자영업자 2020. 5. 24.
728x90

경주시장 주낙영이 지난 17일 일본 교토시에 비축 방호복 1천200세트와 방호용 안경 1천 개를 지원한 것에 대해 비난 여론이 일고 있습니다.

주낙영 경주시장

경주시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사실을 알렸다가 현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제 주낙영 시장은 페이스북에 이번 지원과 관련해 아래와 같이 밝혔는데요.

주낙영 시장의 페이스북 글 전문

주낙영 페이스북

현제 페이스북의 이 글은 찾을 수 없으며 다른 피드에도 "나라도 팔아먹겠네" "대한민국 국민혈세로 본국 돕지 말고"
"이완용 같은 놈아" "이완용 같은 매국노" 등의 댓글이 계속해서 달리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경주시청의 게시판에서도 계속해서 주낙영 관련된 글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경주시청 게시판

그리고 결국 국민청원에 경주시장 해임에 관한 글이 올라 왔는데요. 현제까지 4만 2천 명이 참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주시장 주낙영의 해임건의를 간곡히 청원합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청와대 국민청원 경주시장 주낙영 해임건의 청원

정말 대한민국 반일에 대한 정신병이 단단히 걸렸다는 것을 느끼는 대목입니다. 힘들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며 중국에 그리도 퍼준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는 이런 반감이 있었나요? 중국은 미세먼지는 대한민국 탓이라고 말하기도 하며 사드 배치 때는 경제보복을 서슴지 않은 나라입니다. 그리고 사회 문화 분야에서는 금한령까지..... 이런 나라에 지원하는 것은 괜찮고 일본과의 교류는 안 되는 건가요? 기준이 무엇입니까?

아래는 코로나 초창기에 마스크 대란시에도 중국에게 마스크 200만개 지원과 관련하여 쓴 글입니다. 

 

친구 중국에 마스크 200만개 지원이 안타까운 이유

오늘 오전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는 “어려울 때 친구가 진짜 친구다. 중국은 오랜 세월을 함께 돕고 살아가야 할 친구”라면서 “중국 정부를 지원하는 방안도 검토해달라”고 밝혔습니다...

smallbuilding.tistory.com

“일본은 언제나 가장 가까운 이웃”

“안중근 의사는 일본의 침략행위에 무력으로 맞섰지만, 일본에 대한 적대를 위한 것이 아니라 함께 동양평화를 이루자는 것이 본뜻임을 분명히 밝혔다. 3·1 독립운동의 정신도 같았다”

올해 3.1절에 기념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한 말입니다. 일본과 가장 가까운 친구라고 말하고 함께 동양평화를 이루자는 독립운동 정신을 운운하셨는데 경주시장은 그 말에 따라 아주 훌륭히 업무를 수행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냥 일본이어서 덮어 높고 싫으신 거죠? 

반일 정신병에 걸린 키보드 독립투사들의 독립운동이 다시 본격적으로 시작될 텐데 경주시장 주낙영 시장님은 정신 바짝 차리시고 절대 동물의 숲이나 하면서 애국 글 쓰는 사람들에게 사과하지 마시길.... 그리고 경주의 일본 관광 유치에 대해 성과로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