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촛불 캐스팅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나의촛불 캐스팅

by 영세자영업자 2022. 1. 29.
728x90

고영태는 그냥 사기꾼
세관장 인사개입과 관련해 금품을 수수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고영태씨(42)에게 1심에서 유죄가 인정돼 실형이 선고됐다.

박영수는 대한민국 최고 더러운 검찰 중 하나죠?

대장동 의혹 관련 '50억 클럽' 중 한 명으로 지목된 박영수 전 특별검사가 대장동 사업 초기부터 관여했다는 녹취록이 추가 공개됐습니다.

박 전 특검은 대장동 의혹에 앞서 ‘수산업자 게이트’에도 연루돼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 그는 ‘가짜 수산업자’ 김모 씨로부터 포르쉐 렌터카를 무상으로 제공 받은 혐의를 받는다.


손석희는 jtbc 나와서 빤스런ㅋ
'나의 촛불'은 최순실 태블릿 PC를 입수해 최초 보도한 손석희의 인터뷰로 문을 연다.

검찰이 소유자가 누구인지 명확히 특정하지 못하고 있다는데 아직도 최서원 거라고 우기는 jtbc 사장 손석희씨?

그리고 마지막으로 윤석열ㅋㅋㅋ
https://youtu.be/ONNwujCUpPg

저 비리 덩어리 특검 박영수 따까리 하다가 문재인에 잘 보여 검찰 총장에 보수 병신들 덕분에 대선후보까지ㅋㅋㅋㅋ 캐스팅 한번 어마어마하네

심상정, 유시민, 추미애야 뭐 원래 저런 사람들이어서 더 말해봤자 입 아프고 저 아래 촛불시민이라는 사람들 광우병 때 시위하던 거 평생 숨기며 살날이 올 거예요.

요즘 다들 맥도날드 햄버거 잘들 드시죠? 아니다 쉑쉑버거 드실라나?


자신이 뭔가 정의로운 행동을 했다 생각하시죠? 탄핵은 철저히 개인의 자유를 빼앗아 버린 사건이고 대한민국 법치가 무너진 사건입니다. 언젠가는 드러나게 되어있고 이미 일정 부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탄핵의 진실을 알게 되었을 때 모자이크 처리 요청하셔도 이미 늦었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시길.....
https://youtu.be/sZnstcrtE00

'사회문화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명 펀드 빌런  (0) 2022.02.09
황대헌과 이준서에게....  (0) 2022.02.07
조민 탈락 아빠 그만해  (0) 2021.12.27
정은경 구두  (0) 2021.10.30
세상에서 가장 힘센 우정  (0) 2021.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