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국공 알바가 정규직 전환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인국공 알바가 정규직 전환

by 영세자영업자 2020. 6. 23.
728x90

인천국제공항공사
일명 신의 직장이자 공사 중에서도 톱클래스에 속하는 인국공이 논란입니다.


현제 인천국제공항공사 정규직은 1700명 이번에 비정규직의 정규직화로 1902명의 보안검색요원을 청원경찰 신분으로 바꿔 직접 고용하겠다는 방침을 정하였는데요.

공기업 취업 선호도 압도적 1위 인국공


이에 공기업 비정규직화 그만해 주십시오란 제목의 국민청원은 10만 명이 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아래는 청원글 전문입니다.




매번 동의만 하다가 처음으로 청원글 쓴다는 글의 첫 문구가 재미있네요?

문재인 정부 이럴지 몰랐나요? 대기업 비정규직 노동자들 그렇게 응원하시더니 이제 와서 자기 일자리 없어지는 거 느끼나요? 그 이중성에 이마를 탁 치고 가네요.

이런 사람들이 정규직?ㅋㅋ
승무원? 이런 사람들이 정규직?ㅋㅋ
알바천국이 정규직?ㅋㅋ


그리고 지금 비정규직의 정규직화에 입 한번 못 띠는 정규직들 당신들 지금 안 싸우면 결국 저들이랑 같아지는 거야. 아니면 선배님 하면서 숙이고 다니던지...그 힘든 토익에 ncs에 면접에 입사해놓고 진짜 저들보다 멍청하네...

싸우는 거 모르겠으면 의협 최대집 회장 보고 배우고 취준생들 여론 업고 싸워봐라 근데...
이 나라는 이미 pc 주의가 만연해 있어서 이길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

서류 보고 ncs 보고 극한의 면접까지...공항순위가 괜히 최상위권이 아닙니다. 근데 저 위의 사람들이 정규직이 된다면?




마지막으로 '기회는 평등할 것입니다. 과정은 '공정'하고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이 말이 얼마나 개소리인지 알겠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