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때마다 열받는 홍준연의원 제명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볼때마다 열받는 홍준연의원 제명

by 영세자영업자 2019. 3. 2.
728x90

홍준연 의원- 성매매자활대상자 41명에게 생계, 주거 명목으로 지급되는 시비 8억2천만원은 피 같은 국민의 세금으로 토지개발에 방해가 되는 성매매종사자를 처리하고자 하는 성매매사업자, 토지개발업자와 대구시공무원의 농간으로 이루어진 정책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성매매 여성 자활 지원에 대한 소신 발언으로 논란을 겪은 홍준연 대구시 중구의원은 28일 국민일보와의 전화통화에서 “성매매 여성들은 범법자이며 이들을 위해 시민들이 낸 세금은 단 한 푼도 쓸 수 없다는 소신을 굽히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성매매로 피해를 본 여성을 위하는 정책이라면 100% 지지하겠지만 명품 백을 메고 좋은 옷을 걸치고 다니는 자발적 성매매 여성들까지 세금으로 지원할 수는 없는 노릇”이라면서 “불법 성매매로 이득을 취한 이들에게는 영원히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 구의원은 시민들이 낸 예산을 편성하고 집행하고 감독하는 구의원으로서 세금이 허투루 쓰이는 일은 두고 볼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현행법인 성매매방지법에 따라 성매매 여성들은 분명한 범법자이며 번 돈에 대한 세금조차 한 푼 내지 않는 사람들”이라면서 “이런 성매매 여성들을 위해 어떻게 시민들이 낸 피 같은 세금을 쓸 수 있느냐. 그건 절대로 용납할 수 없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여기까지 정말 틀린 이야기가 단 한마디라도 있는가?? 아무리 읽고 또 읽어봐도 틀린 말은 없는 듯...


그런데......


결국 ....민주당 대구시당 여성의원 일동도 “당 강령과 윤리규범, 품위유지 조항을 정면으로 위반한 홍준연 중구위원을 제명해 달라”고 요구했다. 결국 민주당 대구시당은 지난 14일 윤리심판원 회의를 열고 홍 구의원 제명안을 의결했다.

1. 당 강령과 윤리규범, 품위유지 조항을 정면으로 위반? 어떠한 부분이 위반?

2. 홍준연의원의 발언중 잘못된점?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되는데.. 알려주실 분??

정치적 성향에 의한 논리나 페미니스트논리 말고 설명됨??

볼 때마다 열받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