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구민? 대국민이 필요하다.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태구민? 대국민이 필요하다.

by 영세자영업자 2020. 2. 16.
728x90

자유한국당 지역구 후보로 총선에 나서는 태영호 전 북한 공사는 16일 가명인 태구민으로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습니다.

태구민?? 우리에게는 익숙지 않은 이름인데요? 무슨 뜻일까요? 바로 태구민 "한자는 '구원할 구(救)'에 '백성 민(民)'을 써 북한의 형제자매들을 구원해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북한 안팎의 북한 주민들이 저의 활동을 주의 깊게 들여다보고 있다. 저를 통해 대한민국의 자유와 민주주의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는데요. 북한이 자유와 민주주의를 이해하지 못해서 안 하고 있는 겁니까? 당신이 몸담고 유지에 힘을쏟았던 주체사상에 그 3대 세습에 의해 자유 민주주의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겁니다.

그리고 태구민 저분이 정말 문재인 정권의 독주에 맞서 싸워야 하는 야당의 국회의원의 출사표가 맞는 건가요? 지금 문재인 정부가 욕먹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북한에 미사일 도발에 대해 한마디도 못하면서 계속 평화 타령하는 부분과 자국민은 경제(소득 주도 성장)와 외교적 갈등(미국, 일본)으로 나날이 힘들어지는 상황은 외면한 체 중국과 북한 눈치만 보는 부분이 가장 큰 부분 아닌가요?

그런데 굳이 북한의 형제자매를 구한다? 문재인 정권에 맞서 싸운다기보다는 문재인 정권이 좋아할 만한 정책이네요~ 배신자 유승민을 결국 통합하고 북한 형제자매를 위한다는 태구민씨를 공천하고.... 이게 대한민국 1야당입니까?

태구민이요? 지금 우리나라는 경제적이나 외교적으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한 '대국민'을 공천해주세요. 태구민보다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한 '대국민'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