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전광판 해킹의 진실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저장소

조선일보 전광판 해킹의 진실

by 영세자영업자 2019. 12. 15.
728x90

14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부산 서면에 위치한 디지털 조선일보 전광판의 사진과 동영상이 잇따라 올라왔다. 대항 전광판엔 뉴스나 광고가 아닌 “조선일보 전광판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ㅋㅋㅋㅋㅋ”라는 글자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ㅋㅋㅋㅋ 그러나 이번 사건은 해킹이 아니라 바로....

탑뷰어라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의 아이디와 비번이 전광판에 노출되어 그걸 보고 접속한 것이라 하네요.

세계적 해커 한 명 나오는지 알았네요ㅋㅋ 컴퓨터 비번 남들 다 볼 수 있게 포스트잇 붙여 논 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