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딸 장학금 논란 어짜피 장학금은 조국 딸?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조국 딸 장학금 논란 어짜피 장학금은 조국 딸?

by 영세자영업자 2019. 8. 19.
728x90
조국 딸이 다니는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확보한 자료에 따르면, 조국 딸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6학기 연달아 매 학기 200만 원씩 모두 1,200만 원의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조국 딸의 장학금을 받기 직전인 2015년 1학기와 마지막 장학금을 받은 2018년 2학기에 각각 몇 개 과목에서 낙제해 유급을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부터 장학금은 그냥 조국 딸의 용돈으로 변하죠~

학습량이 워낙 많아 낙제하게 돼? 이게 무슨 말이죠? 저만 이해 안 되나요? 이쯤 되니 정유라가 불쌍해 보일 지경입니다. 촛불 들고 공정 외쳐대던 학생들 정말 괜찮나요?

일전에 조국 씨가 쓴 글 지죠~조국 씨는 용이되어 구름 위로 울라 가시고 용의 딸은 용이 될 때까지 개천에서 붕어, 개구리, 가재 밥 뺏어 먹는 모양새네요~

노환중 교수(소천장학회) 개인이 주는 장학금이라 상관없다고 하시는 분들? 삼성이 정유라에 주는 장학금은 기업이 주는 거라 안되는 거죠? 조국 딸은 되고요?ㅋㅋㅋㅋ 진짜 이 정도면 종교다 진짜ㅋㅋ 그때 불공정이 어쩌고저쩌고 난리 치셨던 분들 다 어디 가셨는지 궁금하네요^^ 광화문을 촛불로 밝혀 주셔야죠?

마지막으로 조국 딸 같은 애가 의사 되어 우리 가족의 중요한 진료나 수술을 한다는 생각해보면 끔찍하네요^^ 앞으로 조국 딸 이름의 여의사는 거를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