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본문 바로가기
경제저장소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by 영세자영업자 2020. 9. 1.
728x90

아빠도 누나도 카카오 게임즈 공모주 청약을 하였다. 나는 하지 않았다. 나는 지금의 주식시장은 언제든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건 나만의 정신승리일지 모르겠다.

9월 1일 오늘부터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다. 뜨겁다 아니 뜨겁다는 표현보다도 폭발했다. 오늘 하루 동안 16조 원이 넘는 증거금이 몰리며 427 : 1의 경쟁률을 기록한 것이다.

이런 기세면 지난 6월에 SK바이오팜이 세운 31조를 뛰어 넘을것으로보인다. 내일이 되면 알 수 있겠지만 넘을 거 같다. 다들 힘들다고 하는데 16조라니... 돈이 아직 많은가 보다.

하긴 대한민국 주가를 이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게 현제 카카오 주가도 장난이 아니다. 그 카카오의 이름을 필두로 공모되는 카카오 게임즈도 현제 기대감이 큰 게 이상하지 않다.

카카오 게임즈 남궁훈대표

카카오 게임즈는 2013년도에 설립되어 남궁훈 대표가 수장으로 있는 기업이다. 특히 패스 오브 엑자일과 배틀그라운드 검은 사막 등 대표작도 많이 있는 가운데 카카오 게임즈 공모주가 폭발적인 이유이기도 하겠다.

현제 경쟁률로 예상해 보다면 1억을 넣어도 2주가 될 수도 있다고 한다. 분산 신청보다는 영끌해 경쟁률이 조금이라도 낮은 곳에 몰빵이 유리하겠다.

카카오 게임즈 공모주 청약 결과는 은 4일에 나오며 내일 카카오 게임즈의 새로운 경쟁률 및 증거금 신기록을 관망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