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오취리 너나 잘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샘 오취리 너나 잘하세요

by 영세자영업자 2020. 8. 7.
728x90

샘 오취리가 쓴 글 보니 어이가 없다. 이제 가르치려드네?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특이한 건 다들 아실 거다. 매년 특이한 패러디로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 올해의 주인공은 '관짝 소년단'되시겠다.


관짝 소년단은 아프리카 가나의 한 장례식에서 관을 든 상여꾼들이 운구 도중 춤을 추는 모습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일명 '관짝밈'이라 불리는 짤 영상이다.


그리고 이 짤은 의정부고 졸업사진에 어김없이? 등장했고 샘 오취리가 이 행동에 대해 지적했다.


아래는 샘 오취리 글 전문이다.

참 2020년에 이런 것을 보면 안타깝고 슬퍼요. 웃기지 않습니다!!!! 저희 흑인들 입장에서 매우 불쾌한 행동입니다. 제발 하지 마세요!!!! 문화를 따라 하는 것 알겠는데 굳이 얼굴 색칠까지 해야 돼요????

한국에서 이런 행동들 없었으면 좋겠어요!!!!!! 서로의 문화를 존중하는 것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되면 한 번 같이 이야기하고 싶어요.

완도군도 정신 차리세요. 그리고 옆쪽에 약쟁이도 보이네요^^ 



Time and Time again why won't people get that blackface is very offensive and not funny at all!!!!!!

There have been so many instances both on and off air where people paint their faces black here in Korea and think it's funny! It's not and I am highly against it and highly disappointed.

You put in so much effort to educate people here in Korea and make them understand that you can appreciate a culture without making mockery of the the people. This has to stop in Korea! This ignorance cannot continue!


"문화를 따라 하는 것 알겠는데 굳이 얼굴 색칠까지 해야 돼요????"라는 말이 어이없네

그럼 흑인을 표현하려면 뭘 어떡하란 말인가? 흑인을 그릴 때는 검은색을 쓰지 말라는 것인가? 희한한 소리를 하고 있다. 뭘 어쩌란 말인가? 뭐 밀가루라도 덮어쓰고 흑인을 표현했다고 하란 말인가?

장 미셸 비스키아의 흑인을 표현한 작품이다. 검게 칠했으니 이 작품도 불쾌한 작품?


마지막으로 오취리 씨의 글을 인용하여 마무리한다.

저희 아시아인들 입장에서 눈깔 찢는 거 매우 불쾌한 행동입니다. 제발 하지 마세요!!!! 문화를 따라 하는 것 알겠는데 굳이 방송에서 해야 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