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연락사무소 폭파는 이명박근혜 탓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남북연락사무소 폭파는 이명박근혜 탓

by 영세자영업자 2020. 6. 16.
728x90

북한이 16일 개성 남북 공동 연락사무소를 폭파했습니다.

이미 13일에 김여정이 "멀지 않아 쓸모없는 북남공동 연락사무소가 형체도 없이 무너지는 비참한 광경을 보게 될 것"이라고 폭파를 예고했는데요.

그런데 이번 폭파와 관련해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 저딴 북괴에 벌벌 긴 지금 정부의 과오가 크다는 건 삼척동자도 알겠지만 머리가 깨지신 분들은 아닌가 보네요.

협상가? 그냥 CD기 아닌가요?

아래는 커뮤니티에 남북 공동 연락사무소 폭파에 관련한 글의 댓글입니다.

역시 그분들의 무적 논리 나오네요. 이명박근혜 탓과 일베 만물설ㅋㅋㅋㅋ그리고 마지막에는 북에 불온 선전물 날려서 그런 거라는 ㅋㅋㅋㅋ 이건 뭐 모든 사건이 다 저 논리로 연결되니 당해낼 수가 없네요ㅋㅋ


북돼지가 서울 한복판에 미사일 꽂아도 이명박근혜, 일베, 우파 탓할 사람들이네요. 무적 논리 하나로 세상 참 편하게 사는 거 보면 좌파 하고 싶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