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책빵 주소 위치 노홍철 빵집 근황
본문 바로가기
인물저장소

홍철책빵 주소 위치 노홍철 빵집 근황

by 영세자영업자 2020. 1. 17.
728x90

오늘 17일 노홍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철책빵 OPEN! 계속 계속 OPEN! 쭉쭉 OPEN! 이란 글과 사진으로 자신의 빵집 오픈을 알렸습니다. 우선 노홍철 씨는 2014년 논현동에서 음주운전에 적발된 적이 있는데요 얼마 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 음주사건을 죽을죄로 표현하면서 다시 한번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요즘 구해줘 홈즈로 방송에서 자주 보이던데 5년이나 지나서 인지 아니면 자숙기간에 너무 조용하게 잘 지내서 그런지 별로 반감이 안 느껴지더라고요. 음주 후 복귀의 정석이라 볼 수 있겠네요~


그런 그가 다시한번 핫한 아이템으로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바로 홍철책빵! 네이밍 좋네요.(원래 이름이 철든 책방이었죠??)

홍철책빵 위치(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2길 57 (후암동 123-11)) 

 

 

 

 

 


특히 노홍철은 자신의 빵집인 홍철책빵을 소개하며.....

 “나 먹으려고 나 행복하려고 나 오래 살려고, 맛나고 건강하고 귀한 재료, 듬뿍듬뿍”

“테스트 때리고 또 때려 프랑스에서 날아온 엘르앤비르 드라이버터 & 고메버터, 카카오계의 에르메스 프랑스산 발로나 카카오, 벨지안 초콜릿, 레알 천연 우유크림, 마다가스카르에서 온 바닐라빈 아주 그냥 돈을 퍼 발랐어요”

“나 먹으려고 만든 빵집 나도 못먹을 판”이라 하는데 저도 디저트와 단거 엄청 좋아하는데 노홍철이 단거 마니아로서 정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노홍철은 사업적으로도 감이 참 좋은거 같다. 잘한다. 요즘 커피와 빵은 때려야 땔 수 없고 제가 느끼기에는 프릳츠와 어니언, 아우어 베이커리 이후 눈에 띄는 브랜드가 보이지 않았는데 노홍철의 홍철책빵이 눈에 확띈다.

 

노홍철은 자신의 빵집을 "여기는 홍철책빵 영업장이자 노홍철 집"이라 표현하며 "방송인 노홍철 아니고 그냥 단 거 좋아하는 뚱털보 아저씨! 부디 노메이크업으로 너무 편히 있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태연하게 빵 자시고 책 읽으세요. 전날 스케줄이 늦게까지 있을 때는 잠옷 바람 일 거예요. 받아들이세요"ㅋㅋㅋ라고 하네요.

 

사진 보니 벌써 난리 났네요.....메뉴도 좋고 감성도 좋고....나는 언제쯤 이런 브랜드를...ㅋㅋㅋㅋ 홍철의 빵집은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연예인들도 사람이니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가 미치는 사회적 영향을 생각한다면 더 가혹한 벌을 받는 거도 어느 정도 이해는 됩니다. 이제까지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이 결국 복귀에 실패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는데 연예인 생활의 달콤함과 조급함이 아닌가 생각해 보네요. 그 기준으로 보면 노홍철 씨는 참 이미지 관리를 잘하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갑자기 벤쯔가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