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실체가 확인될 리가 없지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신라젠 실체가 확인될 리가 없지

by 영세자영업자 2020. 6. 8.
728x90

윤석열 파이팅 하시던 자칭 우파라는 사람들?


신라젠을 수사 중인 검찰은 오늘 신라젠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 "실체가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는데요.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 1부 서정식 부장검사는

"수사 결과 자본시장법 위반 등의 혐의로 4명을 구속 기소하고 5명을 불구속기소했다"

"각종 언론에서 제기된 신라젠 관련 정·관계 로비 의혹은 그 실체가 확인되지 않았다"

 "신라젠 계좌를 추적한 결과 노무현 재단이나 유시민 노무현 재단 이사장과 관련된 혐의를 발견하지 못했다"

 "수사 과정에서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신라젠 사건을 일축하였습니다.


자 윤석열 파이팅! 우파의 차기 대권후보라고 물고 빨고 하시던 분들? 이렇게 신라 제도 물 건너가네요?


손혜원, 조국, 울산시장, 윤미향까지 우파의 희망 윤석열이 처리해 줬나요? 오히려 특검 가야 할 사건을 마치 청와대, 집권 여당과 각을 세우는 모양세로 "특검"이란 단어를 지원 버린 거 안 보이나요? 이래도 윤석열은 우파의 희망이고 파이팅인가요?

윤석열 신라젠 수사 들어갈 당시도 윤석열 파이팅 하고 있네요

어린아이도 같은 방법으로 세 번 이상 속이긴 힘들 거예요 근데 우파라는 작자들은 계속 속아요. 또 속을 거예요~신라젠 결론 보면서도요. 순진한건지...**인건지...헷갈리네요.

아 마지막으로 좌파들아 너 내들도 **인 게 윤석열 너 내 편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