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분 토론 비례정당 이준석 캐리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100분 토론 비례정당 이준석 캐리

by 영세자영업자 2020. 3. 13.
728x90

이준석 vs 최민희, 정봉주

연동형 비례대표제 목숨 걸고 통과시키고 꼼수로 미래 한국당 나오고 그렇게 욕하더니 갑자기 열린 민주당 나오니 뭐 더 할 말이 있을까요? 거짓말을 정당화시키려니 선관위 탓만 하고 있네요ㅋ

이준석의 논리가 참 좋네요. 일단 미래 한국당에 대한 부정적 측면을 인정하고 연동형 비례제 통과와 열린 민주당을 공격하니 날카로운 반대 논리가 나올 수 없을듯하네요.

이분 왜 이쪽에 앉아 있나요? 박원석 의원은 낙동강 오리알이란 말이 생각나네요.

정봉주 말하는 걸로 보니 오늘 사고 한번 칠듯ㅋㅋ민주당의 폭탄이네요.

열린 우리당 개똥 논리 펴가며 그냥 어차피 할거 그냥 하셔라. 분명한 건 이기심으로 뭉쳐진 각 군소 정당이 모여 제대로 굴러갈 리 없고 민주당이 폭탄을 안고 뛰어가는 모양새여서 안심하고 지켜보셔도 될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