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판 예측 시나리오
본문 바로가기
정치저장소

대선판 예측 시나리오

by 영세자영업자 2021. 10. 14.
728x90

대선판 예측 시나리오ㅋㅋㅋ 

자기 가까운 사람 옆에다가 다 포진해다가 그 사람들 다 한 자리 씩 주었죠??

1. 이재명=깜빵

그럼 왜 만주당 경선 끝나고 이재명이 후보가 되고 깜빵에 가느냐? 그 이유는 이낙연 팽

이재명 성격에 옥중 출마를 하느냐 마느냐 ㅋㅋㅋ

2. 윤석열=허수아비

윤석열은 이미 고발 사주 의혹과 화천대유에서 이름이 거론되는데 어디까지 개입되어 있고 문재인이 모를까? 일단 보수 병신들이 지지해 주니 국힘에서 후보는 됨 그리고 문재인이 보수 병신들 대리고 노는 용도로 씀

하...ㅅㅂ 이게 먹힌다 생각하는건가 왕자님?

(여기서 한마디만 더하자면 이미 가짜 수산업자와 화천대유에서 뇌물 처먹은 박근혜 탄핵 특검 팀장 박영수 따까리가 윤석열 임 뭐가 정의고 나발이냐?)

아니 이런 새끼가 ㅋㅋㅋ 묵시적 청탁, 경제 공동체 이지랄 ㅋㅋㅋㅋ

 

3. 홍준표=국힘당 경선에서 떨어짐

도네이션 ㅋㅋㅋㅋ

홍준표는 젊은 층 사이에서 밈으로 사용될 정도로 인기가 있는데 그 이유가 노조 때려잡고 미친 범죄자 새끼들 사형시킨다는 거 정도인데 요즘은 그거도 점잔은 척하며 별로 안 함.. 그리고 국민의힘 놈들이 탄핵을 시킨 놈들이 너무 많아서 윤석열과 함께하지 홍준표와 함께 하지 못함

4. 그럼 앞으로의 대선판은 어찌되느냐? 김동연이가 좌우를 아우르며 튀어나옴 보수는 윤석열이 지지하다가.... 결과는?너무 뻔하잖아? 김동연이 당선되고 의원 내각재 밀어붙임

바지 대통령 될 분ㅋㅋ 왜 이사람도 보수의 희망인가??ㅋㅋㅋ(ㅅㅂ 윤석열이나 최재형이나 문재인정부에서 찍소리 안하고 부역질 잘하다가 이제와서 ㅋㅋ 쓴소리 한번 하면 다 보수의 영웅됨)

5. 다시한번 부정선거 새끼들 튀어나와서 돈 쓸어 담음

부정선거 주장하는 새끼들 수준임(좌우 똑같음 ㅋㅋ)
이게 진짜 부정선거지

6. 나라 좆됨...

그래서 결론은 뭐냐? 일기 쓴 거니깐 너무 진지하게 보지 마시라고

'정치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건희 화이팅  (0) 2021.12.16
이종걸 가방  (0) 2021.12.02
국민의힘 후보 경선 컷오프 조작?  (0) 2021.10.09
문재인 캐스퍼  (0) 2021.10.08
곽상도 아들 곽병채 글  (0) 2021.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