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루셈 청약의 건
본문 바로가기
경제저장소

엘비루셈 청약의 건

by 영세자영업자 2021. 6. 3.
728x90

아 요즘 존나 바쁨 왜냐? 비트코인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트는 보면 볼수록 재미있음 진짜 소액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어느 정도 자신감 붙어가는 시점임. 이러다가 개 나락 잼ㅋ

그래서 요즘 공모주 신경을 못 쓰다 보니 올림픽 정신으로 연달아 참가하던 공모주를 건너뛰었음 그 종목이 에이디엠 코리아ㅋㅋ(아 배 존나 아픔 진심으로...)

역시 머피의 법칙은 과학이며 나는 트루먼쇼의 주인공이 맞나 봄

그래서 오늘은 엘비루셈 청약함

일단 반도체여서 좋고 환불일이 좆같은 게 나쁘다

뭐 결론은 엘비루셈 가즈아~~

오늘까지임 참조해서 청약하라고 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