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소띠 운세 건강운 재물운 애정운 사고운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팁저장소

2020년 소띠 운세 건강운 재물운 애정운 사고운 총정리

by 영세자영업자 2020. 1. 19.
728x90

양준일씨 헤어스타일 닮은듯ㅋㅋ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2020년 소띠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소띠의 특징은 입이 무겁고 침묵을 지키는 성격으로 꾸준하게 무언가를 하는것에 특화 되어있습니다.(소의 특징과 비슷하죠?ㅋ)


소띠는 그동안에 얼었던 땅이 녹아내리고 봄의 기운이 들어와 포근한 마음으로 한해를 시작할 거 같습니다. 특히 금년 운세는 자기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타인에게는 관대한 마음이 작용하여 크게 화가 없는 한해를 보낸다고 하네요. 특히 소띠의 특징 중에 한번 지나간 일은 금방 잊어 버리는 낙척전인 성격도 한목 할것으로 보입니다.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배려심도 풍부하고 책임감이 필요할때는 책임을 다하는 기운이 작용하는 운세입니다.

자 그럼 2020년 소띠의 건강운, 재물운, 애정운, 사고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첫번째로 2020년 소띠의 건강운은 우선 별 탈없는 한해가 될듯합니다. 그리고 특히 지병을 앓았던 환자는 쾌유하는 기운이 작용한다고 하네요. 다만 음력으로 6월달에는 장거리 여행을 삼가 하는게 좋다고합니다.

두번째로 재물운입니다. 2020년 소띠의 재물운 또한 좋아보입니다. 특히 목돈이 들어와 재물을 넉넉하게 보존될것으로 보이며 사업과 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실적확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그리고 금전적 투자의 경우 음력 2월과 8월에 시작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걸로 기대되네요.

세번째로 애정운은 부부관계는 큰 무리 없으며 가까운 지인들의 결혼이 성사되는 행복한 기운이 작용할 것으로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사고운은 음력 3월 교통사고를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띠분들은 전체적으로 행복한 한해가 예상되오니 올해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